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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마케팅 Wechat  검색엔진 최적화




완연한 봄인데 오늘은  봄비가 내리네요 ^^

봄비가 내리면 더욱 따뜻한 날씨가 계속 되겠죠

요즘 사드때문에 중국과의 관계가 많이 냉냉하지만 조속히 해결되리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중국 시장을위해서 필수로 사용해야되는  위챗(웨신)  seo 최적화 전략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Wechat  웨이신 계정명 (25%)




 . Wechat 웨이신 이름이 사이트 제목과 동일합니다.


  Wechat 웨이신계정명을 정하실 때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 하십시요 


 ㄱ. 바이두 키워드  도구 및 바이드 사이트에서 검색쿼리가 높은 순으로  계정명을 선택하세요


 ㄴ. Wechat. 웨이신 계정명은  간단할수록 좋으며 회사명 보다는 브랜드명 이나 서비스 상관 키워드를  언급하세요



2.  Wechat  웨이신 기능 소개




. 실제로는 Wechat SEO에는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검색할 때 결과 페이지에 상세하게 기술되는 부분이고 , 직접 사용자들이

    

. 선택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Wechat 웨이신 계정명과 연광성 있게 글을 작성하면 좋습니다. 글의 제한수는 40자입니다.



3. Wecaht 웨이신 인증상황 

 


  .. 보편적으로 계정이 인증 되었을때 SEO 순위도 높아지며, 공증 계정 인증을 추천 드립니다.


     인증이 되면 사용자들에게도 안정감을 주어 이 계정을  더욱 선택할수 밖에 없어집니다.



4. 지역요소




. 기업 업체가 신사 성에 있다고 한다면  기능과, 내용에도 해당 지역을 포함 시켜 글을 작성하면 좋습니다.


 한국이라고 한다면 최적화를 위해 기능에도 내용을 함께 포맣 시켜면 좋습니다.



5.발송 내용




.타깃으로 하는 사용자들에게 콘텐츠를 발송할 때 좋아하는 정보, 또한 위챗 웨이신계정과 관계된 정보,


즉 오직 사용자들이 만족하는 정보를 보내야 합니다.


. 발송 내용의 구독량과 공유량이 위챗 SEO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6. 팬들의 활동도

. 팬들의 활발한 활동 즉 댓글과 공유, 구득 등의 행위가 SEO 순위에 많은 영향을 줍니다. 팬들의 활동이

SEO 순위를 높이기 때문입니다.

. 팬들의 활발한 공유를 불러일으킬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7. 서비스형과 구독형

.일반적으로 기업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서비스형 계정 개설을 필수 권장합니다.

이유는 서비스형의 경우 직접적으로 콘텐츠 정보를 사용자에게 전달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알아두셔야 할 점은 서비스형의 경우 한 달에 4번만 정보 전달이 가능합니다.
또한, 많은 중국의 로컬기업들은 서비스형을 많이들 진행하고 있습니다.


8. Wechat 웨이신팬의 수량

. Wechat 웨이신 팬 수량은 당연히 SEO 순위에 영향을 줍니다.



9 계정 생성기간



. 계정 생성 기간이 SEO에 영향을 미치지만 많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10. 내부 요소 (불분명한 요소)



. 내부적인 요소는 바이두 경쟁요소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Wechat 웨이신의 경우 이미 수익으로 SEO 순위가 결정 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Wechat 웨이신 공식 계정의 경우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 공론화 되지 않았습니다.

<출처 : 차이나 드림 :http://blog.naver.com/pkh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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