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신문. 방송광고 쓸어내리는  인터넷, 2050억 달러 역대 첫1위 

 .스마폰 보급확대로  전 세계 인터넷 광고비가 지난해보다 13% 늘어난 234조원을 기록했다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장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인기때문이다 

 자세히바로가기 >> https://goo.gl/nx4a0e



ㄴ. 모바일 광고, 오디언스 타케팅이 대세이다.

 .오디언스 타겟팅(Audience Targeting)이란 광고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사용자에게  광고가 직접 찾아갈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모바일 광고 기술이다. 

. 예를들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에게는 패션 관련 상품 광고배너  등을 집중적으로 노출 시키는방식. 모바일 광고에서 대세가 된것은 기존의 광고 기술은 실제 그효과가 부족했기  때문이였고 관여 고객에게만 광고를  보여주기 때문에 효과적이다.

 자세히 바로가기 >> https://goo.gl/R2bCGP



ㄷ.왜 일본은 페북보다 트위터를 더좋아할까?

  . 트위터가 여전히 일본 반도에서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지난해 일본에서 트위터 월간 활성 사용자수는 약 4000만명을 돌파

  . 트위터 측은 동일본 대지진 발생 당시 트위터가 신속하게 연락 가능한 몇몇 도구 중 하나였고 일본어특성상 트위터가 허용하는 140   개의 메시지 안에 더 많은 내용을 담을 수 있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다.

  자세히 바로가기 >>https://goo.gl/2F2JiV



ㄹ. 페이스북, 전세계 활동 광고주 500만 돌파

 .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진행하는 활동 광고주가 500만을 돌파

 . 지난해 9월 활동 광고주가 400만을 돌파한데 이어 약 6개월 만에 100만이늘어난 수치이다 

 . 현재 500만 활동 광고주의 약50%는 모바일기기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업종별로는 전자상거래,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유   통 업계 기업의   집행 건이 많이 나타났다

  자세히 바로가기 >>https://goo.gl/FOmm3B

ㅁ. 마케팅 홍보 직 일주일 평균 58.5 시간 최장기록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최근 직장인 1,323명을 대상으로 '근로시간'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직장인들은 주말 포함 일주일     균 53시간을 근무하는것으로 나타났다

  . 직무 별로 ▲마케팅·홍보직에 종사하는 직장인들이 일주일 평균 58.5시간을  근무해 가장 많은 근무시간을 기록 했다 다음으로 ▲디    자인직(57.1시간) ▲기획직(56.8시간) ▲총무·인사직(54.8시간) 순이다

  자세히 바로가기 >>https://goo.gl/x4FoTi


ㅂ. 메신져 감옥에서 탈출 톡 차단하고 대화는 자동삭제

  .보안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면서 국내외 sns들이 사생활 보호 기능에주력하고 있다

  .원하는 사람만 등록 할수 있는 메신져들이 잇따라 출시되는가 하면 기존  메신저에 일정기간 지나면 메세지가 사라지는 휘발성 기      능을 추가 하기도 한다.

  .특히 퇴근 뒤에도 이른바 카톡 감옥에 갇혀 끊임엇이 일을 해야하는 등  업무와 사생활 구분이 모호해지면서  업무에만 쓰는 기업용    메신져도 각광 받고있다

  자세히 바로가기  >> https://goo.gl/7ymoy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