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만에 잠실에 왔습니다.빌딩이 엄청나네요 ^^

오늘은 잠실점 도쿄 등심 트리플 에  한우와 연어 먹으러 왔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위메프에서 가져온 이미지인데 제가 실제로 찍은거랑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

해볼까 하고 올려봅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일단  연어가 먼저 나오더라구요

역시 위메프에 올라온 이미지와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네요 ^^

하지만 맛은 부드럽고 연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새우 튀김도  두번째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불고기 버섯 전골을이 세번째로 나왔습니다.

저는 이게 메인 요리인줄 알았어요 

역시 메인요리는 마지막에 나오네요  한우세트입니다.

등심 안심새우살 살치살 부위별로 다양하게 맛볼수있게 나오더라구요

제가 카메라로 잘못 찍었는지 모르지만  정말 빛깔이 너무 곱더라구요 

역시 한우하면 도쿄등신 트리플  이네요 


마지막에여 한우 초밥을 먹었는데 정말  퍼펙트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도쿄등신 트리플을 가실경우는 재생각에는 위메프에서 쿠폰을 사가지고 가시면

20% 정도 할인이 됩니다.

저희도 6명이서 36만원정도 나왔는데 바로 그자리에서 위메프 쿠폰 사서 8만원정도 할인 받았습니다.


기념일이나 프로포즈 장소로는 잠실점 도쿄 등심 트리플 강추합니다.

하지만 배부리 먹기에는 가격이 조금 쌔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