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오영주 집안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인 시글널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청춘 남녀들의  동거 이야기를 담고 있는 하트 시그널

시청들의 대리 만족과 드라마에서 볼수 없는 스토리 전개로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끌고 있네요 

드디어  하트 시그널2 하는 날이네요 ^^

가끔 대리 만족으로 재미 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 인데  가장 핫한 오영주씨... 성형미인이 아닌 자연 미인에얼마나 싹싹하고 매력이 넘치는지요 


하트시그널 오영주 집안에 대해사  잠깐 소개해 드리면....

오영주씨는 올해 28살이구요   학교는 UCLA대학교 를 졸업 했으며 인스타를 보니깐 여려나라를 여행한것을 추축되네요 또한 하트시그널 오영주씨는 세계 기업인 MS 마케팅 부서에 근무 한것을 전해 집니다. 


이러한것을 보면 엄친 딸이 틀림없네요 

이렇게 미국생활과 잦은 해외여행을 하는걸로 봐서 오영주씨는  유복한 집에서 자란게 틀림없네요



하트시그널 오영주씨는 남자분들만 아니라 여자분들한테 인기가 많은데요 

오영주씨는 외모,공부,춤 요리빠지는거 하나 없는 캐리어 우먼이면서  사랑앞에선 눈물도 많은 여린 감성의

소유자이며 좋은 이성앞에서 당당한 모습이 인기를 끄는 비결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하트시그널 오영주  인스타 그램 주소는  http://www.instagram.com/yjoo_oh/ 입니다

참고하세요


어린시절의 하트 시그널 오영주씨 ~~~모태 미녀 인정 .^^^

그녀의 인기와 더불어 하트시그널 오영주 집안까지 사람들이 관심 많지만 조금은 부유하지만  그렇다고 

특별하게 유명한 집안은 아니라는걸 확인 할수 있네요 


오늘도 기대되네요 그녀의 러브라인 ... 연애소설 보는 그느낌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