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미담배짤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프로듀스 101이 배출한  인기그룹 아이오아이 그중에서  최종 1위에로 센터에 등극한 전소미!!

프로젝트 그룹이랑 지금은 해체한 아이오아이에 많은 분들이 아쉽움을  이야기하는데요

그런데 오늘은 갑자기 전소미 담배짤에 대한 키워드가 있길래 정리 해봤습니다.

전소미 담배짤이라는 말이 인터넷에 말이 돌아다니는데  아래 이미지와 같이  움짤이나 스틸사진으로  보여지는데요 

라디오 방송중에 아이오아이 전멤버와 이야기하다가 조금 열받는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손으로 이마를 잡다는다는것이 입술로가져오면서 담배를 무는 형태의 상황이 그려졌는데요..ㅠㅠ

저희가 생각하는 전소미와 흡연으 너무 상반된 이미지라  전혀 매칭이 안되네요..

단순한 오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같은 또래에 많은 영향을 줄수 있는 연예인이다 보니 문제가 되는게 아닐까 생각되구요 해당 움짤이미지는  아주 이전 자료인데 이슈가 되는거보면 영향력이 있는 인물인듯 합니다.

전소미 담배짤은  일종의 해프닝 같구요 왠지 요즘은 티브에서 볼수가 없어서 그녕의 컴백 무대가 너무 기다려지네요

JYP 연습생 시절을 격으며  탁월한 외모와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그녀가 이러한 해프닝으로 화두가되는게 조금은 속상하네요 

빠른 시일에 그녀의 모습을 브라운관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