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이던 과거
이던은 지난 5월 현아의 새 유닛 트리플 에이치 멤버로 확정됐다. 장현승에 이어 현아 파트너가 된 것입니다.
이던은 지난2017년 10월 그룹 펜타곤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룹 내에서 랩 파트를 담당한다. 춤 실력 역시 뛰어나다. 특히 이던은 비투비 정일훈을 대신헤 현아 솔로곡 ‘잘 나가서 그래’ 랩 피처링 무대에 선 경험도 있습니다.
유닛 그룹 트리플H(현아, 펜타곤 후이,이던)로 활동하고 있는 현아가 최근 과도한 스킨쉽으로 논란에 중심이 되고있습니다. 유닛 그룹 트리플H의 남성 멤버들과의 스킨쉽이 과도하다는 내용입니다.
현존하는 대한민국 여성솔로 가수중에서돋보이는 '섹시미'를 컨셉으로 에너지를 발산.패왕색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섹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여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현아 그의 조그만 행동들이 많은 이슈를 일으키고 있스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하여 포미닛 장현성과의 트러블메이커를 거쳐이제는 프리플H로 활동을 재개하려는 입장에서 큰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펜타곤이라는 유명하지 않은 신인 남자 아이돌 입장에서도아직 팬을 끌어모으지 못한 상태에서
이런식으로 논란이 지속되고 현아와 지속적으로 과도한 스킨쉽을 하는건좋지 않은 것으로 생각되지만 팬다곤이라는 그룹과 이던이라 가수에 관심을 집중되는 점은 성공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