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 전현무 한혜진 결별 후 웃픈 이야기

전현무 한혜진  결별후 나혼자 산다 하차후  웃픈 이야기가 커뮤니티를 뜨껍게 달구고 있습니다. 그건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 인데요 ㅠㅠㅠ 지식인에서 블락비 사이에 전현무씨만 없애 달라는 사진 한잔인데요  현재 커뮤니티에서 화재가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입니다

전현무 한혜진에 결별로 조금은 안타까운 사연인데   저는 한혜진 팬이 남긴 글인줄 알았는데 내용은 이러하네요.ㅠㅠ 슈퍼 탑모델 한혜진과 전천후 방송인 전현무가 결별을 하면서 나혼자 산다 제작진 발등에 불이 떨어졌습ㅈ니다.

둘이 사귄지 1년만에 결별인데요 둘이 결별을 하면서  동시에 나혼자 산다 하차소식까지 알려왔습니다. 제가보기에도 참 잘어울리는 커플이였는데요 한때 둘의 결별 이유가 전현무와 허영진씨언니와의  연애라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사실은 어떨지 모르겠죠..

둘이 나혼자 산다에서 보여주는 케미도 너무 재밌있어서 나혼자 산다 시청률에도 많은 이바지를 했는데 이제 그런한 재미를 볼수 없다니  금요일 밤 예능을 무엇을 봐야할까요..ㅠㅠㅠ  둘이 잘되서 결혼하기를 바랬는데 아직 두분사이 인연은 아니였나보네요.

전현무 한혜진 결별후 나온 전현무 좀 없애 주세요는 한혜진 팬들의 이야기도 아닌 블락비와 찍은 전현무씨 모습을 없애다라는 이야기였네요 ..ㅠㅠㅠ 둘의 결별과 함께 많은 이슈가 되었네요... 너무나 웃픈 이야기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