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스런 한파에 실외놀이터를 못가고 실내
놀이터를 찾는중 실내썰매가 눈에 들어와
일산킨택스로 출발고고
킨택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1A홀에서 진행 하더라구요

이건 바가지당 얼척없음 ㅎㅎ
어른들 할것도 없는데 18000원 너무비싸서

쿠팡에서조조로 9900원으결재했어요

그리고 푸드코트는 12시부터 이용이라
저희는 도시락을 구매해서 가지고 들어갔어요

실내는 무지크고 다양한 놀이터로 아들녀석은 신나서 지칠줄을 모르더라그요
근데 유치원생들 단체 때문에 줄을 좀많 섰어요

아들이 신나서 재미있게 탄 놀이기구 피노키오

이 실내 눈썰매는 저도 재미있게 타고왔네요 ^^

가장 애들한테 인기는 바이킹이더라구요
너무 애가 어리면 비추입니다 토하는 애들도 있더라구요

이 입체 체험360은 일인당 삼천원인데
비추입니다


이렇게 신나게 아들녀석 놀아주고 치타고 돌아오는길 아들은 벌써 골아떨어졌네요
아들녀석 재밌게 노는것만 봐도 즐겁네요

담주까지 추우니 실내놀이터로 가보세요
킨택스에서 무한도전 엑스포도 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