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정보

과천과학관 둘러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 22. 12:07

이렇게 영하로 내려가는 날  특히 방학에는 갈때가 너무 없죠

그래서 공룡을 넘 좋아라 하는 재성군을 위해 

우리옆동네의 자랑

과천 과학관으로 갔네요

이곳은  실내와 실외를 두루두루 구경할 수 있는곳이지요

조그만한 호수같은 것도 있네요

오리가족들이 정답게 놀고 있어요~~

재성군은 그저 신기하게 바라보고만 있네요

앞으로 나갈양  바위에 발올려보고   

오리를 잡고 싶은건 아니겠지?   

오리가족들이 밖으로 나왔네요~~

귀엽다 귀여워~~

귀엽다고 데려다 키우고 싶다네요

안된다고 하니 왜 냐고 묻네요

가족과 헤어지면 넘 슬프지 않겠니?  

하고 말하니   수긍하며  다른곳을 보러 출발~~~~

사마귀 인가요?  메뚜기 인가요?

왜  유재석이 생각이 나는 건지?  ㅋㅋㅋㅋㅋ

닮았나요?

드뎌  좋아하는 공룡이 나왔어요~~~

애 이름이 뭐였더라~~

기억이.....

공룡알에도 올라가 보았네요

내려오면서 v자는 잊지않네요 ^^

핸들을 돌리면 그힘으로  위에 있는 공들이 쭊  퍼지면서 돌아갑니다.  


물총을 쏘면서 북을 칠수 가 있어요




아주 집중력 있어보이죠~~^^





밥먹고 여기에서 힘자랑도 해보죠

핸들을 빨리 돌려  속도가 얼마만큼 나오는지도 봅니다.






물의 힘으로 공도 올려보기도 하죠



이곳에 공을 넣으면 바람의 힘으로 공이 멀리 가죠

재성군의 눈이 빠르게 돌아가는게 보이시죠





 

추운날 실내에서 놀수 있는 이곳이 정말 천국이 따로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