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겨운 전부인서윤정 이혼 사유 그리고 직업은?


탤런트 및 영화배우  정겨운이 최근 SBS예능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재혼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번에는 배우 정겨운 이혼 전부인 및 이혼사유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정겨운은 2004년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처음 데뷔했으며 그이후에 미워도 다시한번 그리고 천만번 사라행 그리고 싸인,셀러리맨 추한지 등 많은 드라마에서 조연과 주연을 하면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정겨운이 현재 재혼한 아내와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전부인 이였던 서윤정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배우 정겨운은 첫 결혼의 실패로 현재의 아내와 가족들에게 미안한 모습을 보여주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있습니다. 그러면 좀더 자세히 정겨운의 전아내 직업 전부인서윤정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정겨운은 1982년생으로 올해나이 38살입니다. 배우 정겨운은 2015년에 웹 디자이너 였던 서윤정씨와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하지만 2년 2개월만에 결혼생활을 마치고 이혼 소송을 제기 하였습니다공식적인 배우 정겨운의 이혼 이유은 성격차이라고 공식발표 했지만 전 아내 서윤정씨는 정겨운이 평소 가정에 소홀하면서 일방적으로 이혼을 요구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이후 해당 커플은  이혼을 하게 되었으며 둘 사이에 자녀는 없어 양육권 문제로 다툼이 일어나지는 않았으며 그 이후 정겨운은 배우 활동에 집중하였습니다. 그이후 배우 정겨운은 지난 해 4월 한 살 연상의 일반인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소속사를 통해 알리며 공식적으로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4개월이 지나 바로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짧은 열애 기간을 가지고 결혼을 하는 바람에 혼전임신과 관련된 루머설돌았지만 전혀 그런 사실은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씨는  정겨운보다 한살 연상이며 과거 모델로 활동햇을정도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으며 직업은 웹디자이너로 알려진바 있습니다. 두사사람은 2011년 교재를 시작해 3년 열애한후 결혼했습니다.


댓글